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30 11:00:01
기사수정

워즈니악 "암호화폐, 초기 인터넷처럼 빠른 성장 힘들어"

암호화폐 미디어 Zycrypto에 따르면, 애플의 공동 창업자이자 암호화폐 옹호론자인 스티브 워즈니악이 "많은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산업의 빠른 성장 속도를 기대하고 있겠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진단했다. 그는 이와 관련해 "어떻게 글로벌 이용자들 간의 거래 '기준'을 정립하고, 리스크를 제어할 수 있을지 등에 대한 합의가 부족하기 때문"이라며 "암호화폐 업계는 과거 인터넷이 처음 도입된 당시의 빠른 성장 속도를 기대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암호화폐의 익명성 역시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 중 하나"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어찌 됐든, 각국 정부들은 암호화폐 규범화에 나설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록체인닷컴, 링크드인이 뽑은 영국 10대 스타트업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데이터 및 월렛 서비스 제공업체인 블록체인닷컴(Blockchain.com)이 세계적인 채용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링크드인(Linkedin)이 선정한 영국 10대 스타트업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동일 업체의 미국 스타트업 랭킹 3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美 최대 외환 중개상, 암호화폐 CFD 상품 출시...영국·호주 대상

PR 뉴스 전문 플랫폼 글로브뉴스와이어(Globenewswire)에 따르면 미국 최대 외환 중개회사 FXCM이 영국과 호주 지역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첫번째 암호화폐 CFD(Contracts For Difference, 차액결제거래) 상품 거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비트코인/UDS' 로 알려졌다. CFD는 주식, 주가지수, 통화 등 다양한 기초자산 가격변동에 따른 차액을 현금으로 정산하는 일종의 장외파생상품이다.


패리티, 자체 플랫폼에 캐스퍼 코드 초기 버전 업로드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이더리운 기반 스타트업 패리티 테크놀로지(Parity Technologies)가 자체 블록체인 개발 플랫폼 서브스트레이트(Substrate)에 이더리움의 주요 업그레이드 로드맵 중 하나인 캐스퍼(Casper) 코드의 초기 버전(early version)을 업로드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에 따르면, 해당 코드는 쉐스퍼(Shasper, 캐스퍼와 샤딩의 융합 기술) 업그레이드로 넘어가는 매커니즘을 포함하고 있으며, 안정화 단계를 거쳐 실질적으로 도입된다면 이더리움의 거래 효율성을 크게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블록타임스TV닷컴 (blocktimestv.com) 만의 특별한 블록체인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 더 보러 가기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3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