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8 22:00:02
기사수정

뱅크 오브 아메리카 "블록체인 시장 규모 70억 달러 달할 것"

CNBC에 따르면,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애널리스트 캐시 랑간(Kash Rangan)이 "만약 현재 서버의 2%가 블록체인 상에서 운영되는 날이 온다면, 관련 기술 시장의 규모가 70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등 기업들이 잇따라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고 있다"며 "아마존의 경우 블록체인을 통해 클라우드 업무를 확장하는 동시에 리테일 효율을 높이는 등 관련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고 진단했다.


EXC, 기업용 공급망 블록체인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닌자(Cryptoninjas)에 따르면, 기업용 공급망 블록체인 솔루션 엑심체인(EXC, 시가총액 365위)이 오는 5일(미국 동부시간) 메인넷을 출시할 예정이다. EXC는 메인넷을 기반으로 기업 분야별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EXC는 2015년 MIT가 설립한 소싱, 공급망금융, 재고관리 등 글로벌 공급망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美 유명 이미지 커뮤니티, BTC 등 암호화폐 결제 도입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미국의 유명 이미지 공유 웹사이트 4Chan이 BCH, BTC, ETH, LTC 등 4개의 암호화폐 결제를 도입하기로 했다. 20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로 결제시 프리패스 티켓이 발급되며, 이를 통해 컨텐츠 업로드 시 비밀번호 인증을 패스할 수 있다.




찰스 슈왑 고문, 코인베이스 이사회 합류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미국 최대의 온라인 증권사로 평가받는 찰스 슈왑(Charles Schwab)의 고문 이사 크리스 도드스(Chris Dodds)가 코인베이스 이사에 선임됐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블록타임스TV닷컴 (blocktimestv.com) 만의 특별한 블록체인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 더 보러 가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3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