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3 13:00:01
기사수정

레딧 이용자, 다음주 EMC2 51% 어택 온라인 생중계 예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캡틴알트코인(Captain Altcoin)에 따르면, 'Team-periwinkle'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한 레딧 이용자가 "다음 주 아인스타이늄(EMC2, 시가총액 238위) 네트워크에 51% 어택을 감행할 예정이며, 모든 과정을 트위치 플랫폼에서 생중계하겠다"고 밝혔다.


비트파이넥스, 15억 달러 상당 암호화폐 자산 보유...'파산설' 재반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 측이 최근 일부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파산설'에 대응하기 위해 해당 거래소의 암호화폐 지갑에 15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트파이넥스 측이 공개한 상세 내역에 따르면 해당 거래소는 거래소 내 지갑에 148,467 BTC(약 9.79억 달러), 170만 ETH(약 3.82억 달러), 3,500만 EOS(약 2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외 암호화폐를 포함 최소 15억 달러 상당 이상의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트파이넥스·테더 "달러자산 안전 이상 無... 노블은행 잔액 66.78 달러"

방금 전 중국 블록체인 전문 투자회사 디펀드의 창업자 짜오둥(趙東)이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방금 전 비트파이넥스 및 테더홀딩스의 CFO 지안카를로(Giancarlo)가 나에게 그들이 노블은행(Noble Bank) 계좌 잔액을 공개했다. 확인 결과 그들이 노블 은행에 예치하고 있는 잔액은 66.78 달러에 불과했으며, 그들의 달러 자산은 현재 기타 은행에 안전하게 예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이 같은 사실은 모두 비트파이넥스 측에 공개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은 상태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비트파이넥스 측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는 비트파이넥스 및 테더홀딩스의 자산은 모두 안전하다는 것이다. 그들의 노블은행 계좌에는 예치된 자산이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비트파이넥스는 "최근 경영난을 겪고 있는 푸에르토리코의 노블뱅크는 비트파이넥스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며 일부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파산설'을 정면 반박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22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