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11:00:01
기사수정

OKEx, 12일 20시 BCN 상장 폐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늘(12일) 저녁 8시 바이트코인(BCN, 시총 31위)을 상장 폐지한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오는 11월 1일 오전 11시부터 OKEx 플랫폼 내 BCN 출금 서비스는 중단된다. BCN의 기술에 보안적 결함이 존재해 투자자 보호 차원에서 해당 종목을 상장 폐지 한다는 게 OKEx 측의 설명이다. 이에 OKEx는 "해당 암호화폐 보유자들은 빠른 시일 내에 BCN을 지원하는 지갑 및 거래 플랫폼으로 해당 토큰을 이체할 것"이라고 권고했다.


후오비 차이나, 중국 국가 도메인 'www.huobi.cn' 정식 론칭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차이나가 중국 국가도메인 'cn'을 사용한 웹사이트 www.huobi.cn를 론칭했다. 이와 관련해 후오비 차이나는 "블록체인 기술 + 블록체인 산업 서비스의 원스톱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후오비는 "후오비 연구소, 후오비 대학,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엘리트 등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 기관을 통해 블록체인 컨설팅, 교육, 기술, 인큐베이팅, 법률 서비스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나안, 14일 7nm 채굴칩 등 신제품 대거 출시

중국 2대 암호화폐 채굴기 생산업체 카나안(Canaan)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4일(현지 시간) A9 마이너, 7nm ASIC 채굴칩, 채굴 기능 탑재 난방기 , 채굴 기능 탑재 TV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2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