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1 07:00:01
기사수정

10월 3일, 이더리움 스케일링에 전념하는 개발팀인 Prysmatic 랩스는 이더리움2.0 샤스퍼(Shasper)[샤딩+캐스퍼] 프로젝트인 프리즘(Prysm)의 첫 데모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중간 게시물에서 팀은 출시에 포함 된 기능과 향후 로드맵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공지 사항:

우리는 프리즘의 첫 번째 출시인 v0.0.0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v0.0.0은 향후 출시 될 모든 제작물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Prysmatic 랩스는 이더리움의 공동 설립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차세대 이더리움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발표한 2017년 말, 이더리움2.0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부테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공동 설립자는 이더리움의 공식 깃허브에서 모든 개발자들이 샤딩의 개념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실마리를 시작했습니다.


연구팀은 이 버전이 Go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생산 지향적 출시용의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출시를 통해 이 팀은 ETH2.0 개발의 표준을 설정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왜 이 발표가 “v0.0.1″이 아니라 “v0.0.0″이라고 불렸는지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샤스퍼의 0단계 마무리와 관련하여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지만, 우리는 커뮤니티에 실제 고객들에게 어떤 모습일지 맛보여주고 싶습니다.

버전 0.0.0에는 검증기 데모가 있는 기본 비콘 체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효성 검사기 데모와 함께 비컨 체인은 기원 구성에서 비콘 체인 노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검사기 클라이언트는 원격 프로 시저 호출 [RPC]을 통해 비콘 노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버전이 캐스터 FFG 보상/패널티 메커니즘을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본 로컬 네트워크 P2P(Peer to Peer)가 포함되며 버전은 비콘 블록 시뮬레이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로컬 네트워크 P2P를 사용하여 신호 체인의 들어오는 블록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팀은 이 출시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바젤(Bazel)이라고 하는 확장 가능한 빌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핀터레스트, 드롭박스 같은 거대 기업들도 바젤을 사용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능과 함께 많은 기능이 이번 출시와 통합되었습니다. 많은 기능이 데모에 포함되었지만 유효성 검사기 순환, 인출, 왕조 전환 및 몇 가지 다른 기능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팀에서는 설명했습니다.

향후 출시에는 비콘 체인 및 유효성 검사기 순환 게재에 대한 임의성 생성 및 서명 집계에 대한 작업이 포함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05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