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1 06:00:01
기사수정

과거 UFC 타이틀 경쟁자이자 현재 벨라토르 웰터급 챔피언인 로리 “레드 킹” 맥도널드는 벨라토르 206의 메인 행사에서 비트코인캐시의 새로운 스폰서 계약을 자랑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 29일 토요일 두 명의 챔피언인 로리 맥도널드와 현 벨라토르 미들급 챔피언인 게가드 무사시와의 경기로 이루어졌습니다. 로리는 결국 경기에서 졌고, 최초의 2 체급 벨라토르 챔피언이 되지 못했습니다.

비록 그 행사의 공식 숫자가 아직 드러나지 않았지만, 벨라토르 206은 아마도 이 프로모션이 집계한 가장 큰 경기 카드들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로리 맥도널드의 비트코인 캐시 티셔츠와 반바지가 백만 명 이상의 팬들이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암호화폐 지지자 로리 맥도널드



로리는 2014년에 비트코인을 처음 구입한 후 오랫동안 암호화폐를 지지해왔습니다. 트위터에서 캐나다인 전투기를 팔로워한 사람은 그가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난해 말 로리는 MMA 아워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기술과 블록체인 아이디어에서 많은 것을 성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사는 방식, 우리가 거래하는 방식, 우리가 사업을 하는 방식, 그리고 어떤 면에서 정부의 운영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우리 삶의 거의 모든 측면을 잠재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대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암호화에 대한 지지는 눈에 띄지 않았다. 더글라스 리마를 상대로 한 벨라토르 192의 이전 시합에서, 그는 모든 대쉬 의류를 뽐내며 링에 들어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 후원은 그에게 당시 약 35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330개의 대시를 주었다.

 

비트코인캐시의 후원

로리는 벨라토르 192에서 웰터급 챔피언이 되었고, 몇 달 후에 비트코인캐시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로리가 5월 말, 비트코인 캐시 티셔츠를 입고 훈련하는 동영상을 올리면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비트코인닷컴과 함께, 이 제휴는 발전했고 로리는 경기를 준비하는 동안 #비트코인캐시워리어 T셔츠와 미니 다큐멘터리를 출시했습니다. 로리 맥도널드와 비트코인닷컴의 대표인 로저 버의 파트너십은 로저 버가 주짓수의 브라운벨트 소유자로써 무술 팬인 만큼 탄탄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0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