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페이미엄, 유럽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블록체인닷아이오' ICO 퍼블릭세일 시작... - 페이미엄, 유럽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블록체인닷아이오' ICO 퍼블릭세일 시…
  • 기사등록 2018-10-02 16:30:01
기사수정




프랑스 가상화폐 거래소인 페이미엄이 유럽 기반의 가상화폐 거래소 블록체인닷아이오를 위한 클라우드 세일을 개시한다.

클라우드 세일은 오는 25일까지 이뤄지며, 공개 첫날에는 25% 보너스가 제공된다.

블록체인닷아이오는 기관 및 개인 투자자들이 안전하게 가상화폐 및 토큰을 거래하는 가장 믿을만한 가상화폐 거래소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록체인닷아이오는 MVP 버전 개발 및 프라이빗세일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ICO 일정이 종료된 이후 11월부터 거래소, 토큰 선별 및 제 3자 ICO를 위한 유동성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주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플랫폼 오픈과 동시에 주요 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점진적으로 기타 코인과 토큰 거래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블록체인닷아이오는 2013년부터 해킹 없는 거래소로 자리잡은 페이미엄의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유럽연합의 선도적 규제 개발을 지원하는 프랑스의 법률업체들과의 신뢰감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블록체인닷아이오 플랫폼은 가장 앞선 암호화 프로토콜을 도입하고 중앙집중형과 탈중앙화 방식을 결합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블록체인닷아이오는 자체 BCIO 토큰을 발행하고 있다. 

BCIO 투자자들에게는 페이미엄과 블록체인닷아이오 간의 화폐 전송이 무료다.

페이미엄의 대표 Pierre Noizat(피아르 노이제, 프랑스)는 2011년 비트코인 거래소를 운영한 경험이 있다.

가상화폐 업계 관련한 수많은 책을 썼으며 각종 세계적인 암호화폐 컨퍼런스에 참여한 적이 있는 정평이 나 있는 암호화폐 전문가다.

그는 블록체인닷아이오 팀들과 지난 7월 1일부터 2일사이에 열린 체이너스 2018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부스 참여를 통해 내한한 적이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8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