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2 08:00:01
기사수정



랜 노이너 "'유틸리티 토큰', 가장 강력한 금융상품"

미국 암호화폐 전문가이자 경제 전문 방송채널 CNBC의 프로그램 호스트 랜 노이너(Ran NeuNer)가 트위터를 통해 "나는 '유틸리티 토큰(utility token)'이 가장 '강력한(powerful)' 금융상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유틸리티 토큰은 기타 금융상품이 할 수 없는 네트워크 효과(network effects)를 창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ICO에 자율규제가 필요하다"며 "빠른 시일 내에 암호화폐 산업이 규제되길 바란다"고 부연했다.



비트포렉스, 블룸버그에 "거래 마이닝 프로모션 때문" 해명

블룸버그가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가 코인마켓캡에 등록한 거래량이 런던증권거래소의 거래량을 넘어섰다. 거래량 조작을 의심해봐야 한다"고 보도한 것과 관련해 비트포렉스 COO 개럿 진(Garrett Jin)이 해명을 내놨다. 그는 "비트포렉스는 시장 조작을 반대한다"며 "이는 거래 마이닝 프로모션으로 인한 일시적은 증가로, 곧 해소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원 CEO "화폐·상품 결합 시대 올 것"

EOS 전문 미디어 IMEOS에 따르면 브렌든 블러머 블록원(Block.one) CEO가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현재 법정화폐에 의해 구속되고 제한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며 "향후 화폐와 상품(설계 그 자체)가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새로운 시대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7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