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9 13:23:38
기사수정


펀디엑스 19%, 샌드박스 25% 상승에 신규 신호 발생 코인은? (추가)

2022.01.29. 오후 12:17
by 무림고수 쌍칼군단 / 데이터분석팀
 
  

[빅데이터+] 기술적 분석 매매 신호 발생 - BUY

기술적 분석은 Pivot Point (피봇 포인트), Technical Indicators (기술적 지표), Moving Averages (이동평균선) 과거 빅데이터를 계산하여 현재기준으로 Buy, Strong Buy, N, Sell, Strong Sell, Overbought, Oversold 등의 매매신호를 제시합니다. 하루에 2회 정도 매매신호 발생코인이 업로드되니 구독하면 매매신호를 빠르고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어 투자전략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매매 신호 발생

프리미엄 구독은

알차고 수익의 기회를 잡는 정보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어제 매매신호가 나왔던 코인들이 상승세가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신규 매매신호 발생 코인 1개가 나왔습니다. 샌드박스와 디센트럴랜드가 50% 10%가 각각 나오면서 급등을 하였습니다. 펀디엑스도 19%가 넘는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라도 10% 넘게 상승을 하였고 엔진코인도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신규 매매신호 발생 1코인은 맨 하단에 구독자 전용으로 알려드립니다. 타 하락 코인에 비하여 시장 반등시 반등폭이 얼마 없었던 코인으로 현재 순환매 구간에서의 매기가 몰리면서 급등락을 할 가능성이 있는 코인입니다. 상승 초기에 진입한 것으로 보이며 데이터 기술적분석 매매신호도 발생하여 향후 흐름이 긍정적인 상승을 꽤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한번에 급등할 수 있는 요주의 코인으로 보이긴 합니다만 지켜보겠습니다.

[공지] 구독자분께서는 교보문고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서(정가 30,000원 [비트코인 골든타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벤트 기간 내에 서둘러서 배송신청 바랍니다. 도서가 한정되어 있어서 품절될 수 있습니다. (책값무료/배송비무료-구독료는3300원)


Today's Technical Indicators Check point

(오늘의 기술적 지표 체크 포인트)

ADX를 이용한 매매기법으로는 추세의 강도를 측정하기 위한 지표이므로 단일지표로 매매시기를 포착하는 것보다는 추세의 확인을 하는 보조지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DX의 선이 하락하고 있다면 이는 현재 진행되는 추세는 힘을 잃고 시장은 혼조 또는 등락을 거듭하며 박스권을 이루는 횡보 장세에 진입함을 말하며 이 때에는 추세 분석 지표보다는 RSI나 스토캐스틱과 같은 오실레이터형 추세 반전형 투자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주가가 지그재그로 움직일지라도 일정 기간을 두고 보면 일관된 움직임을 보이면서 산(고점)과 골짜기(저점)를 형성하게 되는데 이를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세는 크게 상승추세와 하락추세 그리고 횡보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상승추세는 산과 골의 움직임이 점차 상승하는 것으로 저점의 위치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것을 말하고,하락추세는 산과 골이 계속 하락하는 것으로 고점의 위치가 계속 낮아지는 것을 말합니다.그리고 아직 방향을 알 수 없는 상황을 횡보(보합)세라고 합니다.

횡보세는 시장의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루는 기간으로 상승추세나 하락추세의 형성을 위한 에너지가 비축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개의 경우, 추세가 확실치 않은 횡보장에서는 추세를 찾지 못해 당황하거나 억지로 추세를 끼워 맞추는 식으로 매매를 하여 손실을 보는 경우도 있는데, 추세를 찾아내기 힘들 때는 추세를 발견할 때까지 쉬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contents.premium.naver.com/fintecchpost/coin/contents/22012912174821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