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30 20:29:31
기사수정



다스아카데미, "지금 당장 코인 투자, 실전편" 출시

암호화폐 투자 전문 이러닝 기업 다스 아카데미(https://www.das-edu.me/가 "지금 당장 코인 투자, 실전편" 출시 소식을 전했다. "지금 당장 코인 투자, 이론편"을 잇는 이번 강의는 당장 투자에 적용 가능한 실전 투자지식을 담고 있다. 다스 아카데미 이충 대표가 이론이 실제 시장에 적용되는 방식, 이론은 알지만 아는 대로 행동하지 못하는 이유, 그 해결책까지 암호화폐 투자자 경력 11년의 노하우를 살려 전달한다.

강의 수강자에겐 "코인 투자 로드맵"과 "코인 투자 알짜 즐겨찾기"가 제공될 예정이다.

"코인 투자 로드맵"엔 이충 대표가 직접 설계한 일, 주, 월 단위 커리큘럼이 담겨있다. 이론은 알지만 어떻게 실천할지 막막한 초보 투자자를 위해 아주 구체적인 할 일 목록을 제공한다. 하루하루 그날의 커리큘럼을 수행하는 것만으로 투자 이론뿐 아니라 실전 노하우까지 익힐 수 있다.

"코인 투자 알짜 즐겨찾기"는 이충 대표의 11년 내공으로 엄선된 알짜 정보 루트를 다룬다. 온체인 데이터 통계를 공짜로 보는 법, 코인 이벤트를 효율적으로 체크 하는 법, 수많은 칼럼· 트위터· 텔레그램· 유튜버 중 알짜만 모은 즐겨찾기 목록까지. 올바른 정보를 찾아 헤매는 시간을 줄여줄, 일명 '코인 정보 보물상자'다.

이충 대표는 "개발자로 일하다 비트코인을 운 좋게도 2012년 전에 알게 되었다. 하지만 모든 과정이 순탄하진 않았다. 이러다 모든 것을 잃겠다 싶었던 순간, 투자 공부를 시작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흥신소를 쓰면서까지 전국에 있는 투자 고수들을 모두 따라다녔다. 교육을 위해 쓴 돈만 해도 1억이 넘을 거다. 치열한 11년 세월에서 배운 모든 것을 이번 강의에 녹여내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