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3 16:40:54
기사수정



암호화폐 굿즈 스토어 가즈아샵(https://marpple.shop/kr/gazua)이 23일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새로이 선보인 제품은 자체 창작 굿즈에서 암호화폐 심볼을 활용한 제품까지 다양하다. 산타 모자를 쓴 비트코인 심볼이 담긴 '메리 크리스 비트 마트', 비트코인 심볼을 머리에 이고 눈에서 레이저를 쏘아내는 고양이가 그려진 '비트코인 캣'등이 눈길을 끈다. 이더리움, 리플 등 실제 암호화폐의 심볼을 활용한 제품도 해당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즈아샵은 지난 10월 본격적으로 사업 시작을 발표했다. 암호화폐 투자자가 디자인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업계 감성을 굿즈에 잘 녹여냈다는 평이다. '가즈아','존버'등 암호화폐 투자자(코인러)가 밈쳐럼 즐겨 쓰는 문구를 활용한 디자인에서 암호화폐를 귀엽게 재해석한 캐릭터 굿즈까지 다양한 상품이 갖춰져 있다.

가즈아샵 관계자는 "암호화폐 심볼을 재해석한 자체 창작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품 라인업을 탄탄히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암호화폐 투자자의 다양한 수요를 아우르는 굿즈 스토어로 나아갈 것"이라는 포부를 내비쳤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