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굿즈 스토어 가즈아샵이 11월 8일 해외 샵(https://gazua.gumroad.com/)을 공식 오픈했다. 이로써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및 유럽 50여 개 국가에서 국제배송료 부담 없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즈아샵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지난 10월 14일 국내 가즈샵이 오픈한 후 이어진 해외 판매 요청에 부응한 것이다. 고객 편의성을 위해 향후 아마존 스토어 등 더욱 다양한 플랫폼 입점도 준비 중이다.
새로이 문을 연 가즈아샵엔 '가즈아' '존버'등 암호화폐 투자자(코인러)가 자주 쓰는 문구로 디자인된 제품에서 누구나 귀엽게 느낄만한 캐릭터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글을 활용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또한 '비트코인','도지코인','레이븐코인'등 실제 암호화폐를 모델로 한 창작 굿즈도 판매 예정이다.
가즈아샵 관계자는 "암호화폐 시장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다. 가즈아샵도 시장 특성에 맞춰 전 세계 판매를 목표로 점진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라며 "레이븐코인의 심볼을 재해석한 부르주아 레이븐 캐릭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가즈아 샵만의 감성을 담은 참신한 창작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겠다."라는 포부를 내비쳤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