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9 11:47:53
기사수정



DFM eco Inc. , 10월 29일 DFM 브릿지 출시



DFM eco Inc.(대표 한재영)가 29일 DFM 브릿지(https://bridge.dfmeco.io)를 출시했다. DFM 브릿지는 서로 다른 네트워크(ETH, BSC)에 존재하는 DFM 토큰을 이동할 수 있다.


DFM 브릿지를 통해 DFM 토큰은 네트워크 간 이동이 자유로워지며, DFM 토큰의 가치 또한 각각의 네트워크에서 상호전이 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당사의 UsePAY, MCW을 각각의 네트워크에서 이용가능해지고 각 네트워크에서 생성되는 가치를 각각의 DFM토큰에 저장할 수 있으며, 플랫폼 이용자를 더 크게 확대할 수 있다.


당사의 모든 플랫폼은 DFM 브릿지를 통해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DFM eco 로직은 각각의 플랫폼에 공유경제 토큰이코노미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한재영 대표는 "DFM 브릿지를 통해 회사가 개발하고 있는 플랫폼들의 가치를 유연하게 이종 네트워크 사이에서 공유할 수 있게되어, DFM 토큰의 가치성장을 크게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현재 DFM 브릿지를 이용해 DFM 토큰을 ETH to BSC, BSC to ETH로 이동할 수 있으며, 솔라나(Solana.com) 네트워크도 지원할 예정이다.


출처=블록체인밸리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