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7 15:50:15
기사수정



다스아카데미, 홈페이지 리뉴얼

암호화폐 투자 전문 이러닝 기업 다스아카데미(https://www.das-edu.me/)가 26일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전했다.

이번 리뉴얼로 홈페이지 메인에 강사 썸네일 배너가 추가되어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주요 강사 프로필 확인이 가능해졌다. 메인 페이지와 상세페이지의 유기적인 레이아웃으로 직관적인 강의 선택을 돕는다. 주요 금융 자산 지표 위젯도 추가되었다. 다른 사이트를 방문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 안에서 실시간 금융 지표들을 체크할 수 있게 되 사이트 사용이 더 편리해졌다는 평이다.

레이아웃도 더 깔끔하게 재정비했다. 배너와 썸네일 사이즈를 재조정해 모바일, PC 둘 다에서 가독성을 더욱 높였다. 레이아웃과 통일성을 살려 썸네일 이미지도 새단장했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감성을 담은 썸네일로 강의 내용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충 다스아카데미 대표는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다스 아카데미를 가장 먼저 접하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메인 페이지는 홈페이지의 얼굴이다. 메인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도록 재정비했다."라며 "상세페이지도 가독성을 고려해 레이아웃을 개편했다"고 의견을 전했다.

이어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다양한 강의 오픈도 앞두고 있다. 더욱 탄탄해진 커리큘럼으로 '돈이 되는 지식'이란 캐치프레이즈에 걸맞는 실전적 지식을 대중에게 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8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