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5 02:00:02
기사수정



갤럭시아컴즈㈜(대표이사 김용광, 오른쪽)와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 왼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티머니’,결제·빅데이터·모빌리티 분야 활성화 ‘맞손’, MOU 체결


국내 대표 전자결제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김용광, 이하 갤럭시아컴즈)가 오프라인 결제 시장과 빅데이터 사업 등으로의 영역 확장을 본격화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갤럭시아컴즈는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인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온·오프라인 결제, 빅데이터 및 모빌리티 사업 등에서 폭넓게 협력하게 된다.  ▲갤럭시아컴즈의 온라인 역량과 티머니의 오프라인 역량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결제 사업 협력, ▲양사의 결제 플랫폼인 ‘머니트리’와 ‘티머니페이’ 서비스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티머니의 다양한 모빌리티 사업에 갤럭시아컴즈의 빅데이터 관련 기술 협력을 통한 빅데이터 사업 모델 발굴 등으로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을 목표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티머니의 모빌리티 데이터와 갤럭시아컴즈의 금융 데이터를 활용하여 향후 신용평가 사업 등 빅데이터 기반 사업 협력에 주력할 예정이다. 


갤럭시아컴즈와 티머니는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사의 인프라 공유 확대 및 온·오프라인 결제에서의 영향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갤럭시아컴즈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Untact) 소비 시장에서 전자결제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데이터스토어’에 데이터 판매 기업으로 등록되었으며, 최근에는 금융보안원에서 운영하는 ‘금융데이터거래소’에도 등록을 완료하여 빅데이터 사업 본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7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