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3 00:00:01
기사수정




美 티제로 사움 대표,"디지털자산 증권거래 유동성 향상..42만 여건 기록"

美 티제로는 10일 오버스탁의 OSTKO 증권토큰 배당의 성공적 구현과 함께 새로운 실적들을 10일 발표했다.

티제로는 "지난 5월에 작년 같은 시기와 비교하여 4배 이상의 증가된 거래량을 기록하였으며, 42만 3천번이 넘는 디지털 증권 거래가 플랫폼에서 발생하였고, 전년대비 거래볼륨이 50프로 이상 증가하였다" 라고 밝혔다.

사움 누르살레히(Saum Noursalehi) 티제로 대표는 "티제로 플랫폼의 유동성이 크게 향상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토큰화된 증권들에 대한 최상의 거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같은 티제로의 유동성 향상은 지난 달 티제로에 새로운 브로커 딜러들이 합류하면서 신규 가입자수가 기록적으로 성장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한편,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인 코인텔레그래프는 티제로는 지난 5월 전세계 증권토큰 볼륨의 95프로 이상을 차지하며 디지털 증권 생태계의 마켓 리더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진단한 바 있다.

티제로는 분산 원장 기술(DLT)를 활용하여 월가를 혁신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접근가능하고 투명한 증권시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기술회사이다.

티제로는 메디치벤처의 자회사이며,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메디치벤처는 나스닥 상장기업인 오버스탁(NASDAQ:OSTK)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다.

출처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http://www.fintechpost.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