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XBT-코베스팅, P2P 펀드 관리 모듈 베타 버전 출시
투명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P2P 환경에서 새로운 투자자 만날 수 있어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외환, 상품 및 기타 도구 포함해 50개 이상 금융 상품 거래에 접근
2020년 하반기에 완전한 투자 기능 지원할 예정
외환, 주가지수, 상품 및 암호화폐에서 최대 1000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비트코인 기반 마진 거래 플랫폼 PrimeXBT는 유럽에 본사를 둔 공인된 DLT(분산원장기술) 서비스 제공 및 소프트웨어 개발사 코베스팅(Covesting)의 코베스팅 펀드 관리 모듈 베타를 공식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듈은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가 투명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P2P 환경에서 새로운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서비스다. 코베스팅 펀드 관리 모듈을 통해 누구든 수익성 있는 전략으로 성공 보수를 벌면서 펀드매니저로서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트레이더와 투자자는 다른 트레이더가 만든 펀드에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입증된 과거 성과를 보유한 트레이딩 전략에 자금을 투자할 수 있다.
각 펀드의 공개 실적 순위가 높고, 사용자가 팔로워에게 펀드를 더 많이 판매할수록 펀드 관련자들의 수입이 더 커진다.
PrimeXBT는 베타 버전 출시에 대해 피터 브란트(Peter Brandt) 같은 전설적인 전문가의 트레이드에 투자하고, 40년 이상 축적된 그의 거래 및 기술 분석 경험을 바탕으로 한 포지션 및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고 설명했다.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외환, 상품 및 기타 도구를 포함해 50개 이상의 금융 상품 거래에 접근할 수 있다. 또 펀드를 생성 및 관리하고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며 사용 가능한 다양한 펀드의 글로벌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베타 단계에서는 실적 트래킹을 위한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어떠한 투자도 실행되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정보에 근거해 어떤 펀드를 선택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코베스팅과 PrimeXBT는 2020년 하반기에 완전한 투자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때까지 코베스팅 펀드 관리 모듈 베타는 팀이 버그를 검색하기 위해 플랫폼을 테스트하고 중요한 실적 데이터 및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을 줄 제한된 수의 사용자에게만 제공된다.
버그 리포트를 가장 자세히 지원한 사용자에게는 보고한 총 버그 수 같은 다양한 자료를 토대로 코베스팅 네이티브 토큰을 지급해 보상할 계획이다.
코베스팅의 드미트리 프루글로(Dmitrij Pruglo) CEO는 “우리는 자금 관리 모듈을 출시하겠다는 비전을 추구해 왔지만, 사업전략을 수정하여 코베스팅 펀드 관리 모듈의 수익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특정 거래 도구와 기존 사용자 기반을 갖춘 플랫폼에서 서비스 출시를 통해 B2B 파트너십으로 초점을 옮겼다”고 설명했다.
코베스팅의 보고에서 알 수 있듯, 코베스팅의 COV 토큰은 PrimeXBT의 크립토 거래 인프라에 통합돼 투자 관리 영역에서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코베스팅 펀드 관리 모듈 베타를 이용하려면 PrimeXBT에서 무료 거래 계정을 등록하고 코베스팅 섹션 페이지에 방문하면 된다.
코베스팅 펀드 관리 모듈은 PrimeXBT가 2020년 3월 출시한 서비스 라인업 중 두 번째 제품이다. PrimeXBT는 첫 번째 제품으로 트레이더들이 단 30초 만에 시장 변동성에서 최대 90 %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터보 플랫폼을 출시한 바 있다. 플랫폼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실제 계정으로 전환하기 전에 터보 플랫폼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리스크가 없는 데모 옵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