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XBT, 사용자가 시장 변동성에서 수익 얻을 수 있는 ‘터보 플랫폼’ 출시
외환 및 주가지수, 상품, 암호화폐 등에 걸쳐 최대 1000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비트코인 기반 마진 거래 플랫폼 PrimeXBT가 신규 서비스 PrimeXBT 터보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PrimeXBT는 최근 영국 금융 전문 사이트 ‘어드밴스드 파이낸셜 네트워크(ADVFN)’에서 마진 거래 관련 베스트 비트코인 플랫폼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PrimeXBT는 이번 출시에 앞서 수천 명의 유저가 참여한 가운데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PrimeXBT는 터보 플랫폼이 사용자가 30초 만에 90%의 수익을 낼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시장에서 가장 속도가 빠른 셈이라고 설명했다.
PrimeXBT가 이러한 성능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거래를 단순화하고 빠른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초 단기간 옵션인 비트코인 기반 합성 계약을 도입한 덕분이었다. 새로운 계약은 세 가지 개별 단기 주문 중 하나에 대한 매도및 매수 주문으로 구성되며 지속 시간은 30초, 1분 및 5분이다.
계약은 쉽고 단순해서 사용자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빠르고 쉽게 포지션을 결정할 수 있다. 사용자가 예상 손익을 명확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 전에 잠재적인 이익 및 리스크에 대한 정보가 미리 제공된다.
PrimeXBT 터보 플랫폼 사용자는 현재 사용 가능한 비트코인 거래와 함께 암호 화폐, 주가 지수 및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환 통화를 포함한 일련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
이어 PrimeXBT는 오늘날 급변하는 시장에서 사용자들은 낭비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고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해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를 원하며, 특히 속도와 효율성을 추구하는 앞선 트레이더를 위해 PrimeXBT 터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PrimeXBT 터보 플랫폼은 새로운 플랫폼으로 얻을 수 있는 큰 이익이 상당한 자본 손실 리스크를 의미한다는 점에 착안해 사용자에게 무료 데모 거래 옵션을 제공한다. PrimeXBT 터보를 처음 시작하면 실제 계좌로 전환하고 자신의 자금으로 거래하기 전에 각 1BTC가 들어있는 데모 계정으로 시작해 금액적인 리스크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터보 플랫폼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PrimeXBT 터보 플랫폼에서는 플랫폼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용자 가이드와 리더 보드 및 추가 맞춤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PrimeXBT는 4월 초 European Covesting 디지털 자산 거래소와 제휴해 다른 제품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Covesting 펀드 관리 모듈은 경험이 풍부한 사용자들이 투명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P2P 환경에서 새로운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독특하고 사용하기 쉬운 서비스다. 이 모듈의 사용자는 암호화폐, 외환, 상품 및 기타 옵션을 포함하여 50개 이상의 도구에 접근하여 자금을 생성 및 관리하고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며 사용 가능한 다양한 자금의 글로벌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PrimeXBT는 PrimeXBT의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조치가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KYC 데이터를 전혀 요구하지 않고 가입절차가 빠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PrimeXBT는 암호화폐 공간에서 운영되는 데 대한 플랫폼 보안을 확실히 하기 위해 주소 화이트리스팅 및 2단계 인증 등 은행 수준의 보안 인프라를 제공하는 등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
한편 2018년 비트코인 기반 마진 거래 플랫폼으로 출발한 PrimeXBT는 급속히 성장하여 현재 3억7500만달러(약 4560억원)의 일평균 거래량을 자랑하며 전문가 및 초보 사용자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