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5 00:00:01
기사수정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투자 및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l  룽투코리아와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l  위믹스(WEMIX) 플랫폼 통해 룽투코리아 다양한 게임 선보일 예정


l  향후, 중국 룽투게임과 파트너십 확대 등 중화권 시장 적극 공략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는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와 16일(목)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위메이드트리는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룽투코리아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양사 간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보다 안정적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동력을 확보했다. 


또한, 룽투코리아의 다양한 장르 게임들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며 양사 간 게임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 위메이드트리는 <미르의 전설2>, <윈드러너> 등 유명 게임 IP(지식 재산권) 장르별 총 10종의 신작 라인업을 확보하는 등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중에서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이다. 


향후, 위메이드트리는 룽투코리아의 중국 본사이자 중국 최대의 게임사 중 하나인 룽투게임과도 파트너십을 확대할 것이며 더불어, 룽투게임과 협력해 위믹스 플랫폼에 중국 내 다수의 게임들을 서비스하는 등 중화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위메이드트리 김석환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는 양사가 성장과 협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