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1 22:04:13
기사수정




런던 레이븐랜드, Ravencoin.network 사이트 인수 발표

 

런던 기반 글로벌 자산토큰화 플랫폼 레이븐랜드가 레이븐코인 퍼블릭 블록체인 분석 사이트 Ravencoin.network를 인수했다.

 

Ravencoin.network는 레이븐코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블록체인 익스플로러다. 블록체인 익스플로러란,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모든 정보와 활동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다. 레이븐코인 블록생성 내역, 지갑주소 정보, 채굴풀, 노드 분포 등 다양한 네트워크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Ravencoin.network는 현재 코인마켓캡(coinmarketcap.com)에서도 사용되는 레이븐코인 블록체인 대표 익스플로러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레이븐랜드는 이더리움의 이더스캔(Etherscan) 사이트처럼 레이븐코인 블록체인 뿐만 아니라 레이븐코인 기반 에셋 정보도 탐색할 수 있는 종합 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레이븐랜드 CEO 아담 불은 레이븐랜드는 레이븐코인 블록체인 위에서 자산토큰화를 실제로 구현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서 “Ravencoin.network 사이트 인수를 통해 앞으로 레이븐코인 블록체인 기반 자산토큰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밝혔다.

 

그는 특히 Ravencoin.network와 레이븐랜드의 기존 서비스간의 시너지를 강조하면서 “STO 같은 토큰 오퍼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레이븐랜드 디지털 토큰 솔루션(Digital Token Solutions)과 레이븐코인 에셋 거래소 레이븐엑스(RavenX), 그리고 레이븐코인 블록체인 인프라 도구 레이븐 툴즈(Raven Tools)와 새롭게 인수한 사이트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레이븐랜드는 레이븐코인 KAWPOW 알고리즘 전환에 맞춰 Ravencoin.network 블록체인 익스폴로러도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탈중앙 레이븐코인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개선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레이븐랜드(Ravenland)?

 

레이븐랜드는 2017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글로벌 자산토큰화 프로젝트다. 자산토큰화를 실제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주식, 채권, 부동산 등 유가증권과 실물자산을 자산토큰화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STO를 위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븐랜드 DTS,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레이븐엑스, 레이븐코인OS와 마이핀(MyPin)이 있다. 설립자 겸 CEO 아담 불(Adam Bull)20년 넘게 리눅스(Linux) 엔지니어로 활동한 보안 및 인프라 그리고 블록체인 전문가다.

 

사이트 : https://ravenland.org

 

트위터 : https://twitter.com/ravenland_org

 

Ravencoin.network 사이트란?

 

퍼블릭 블록체인 레이븐코인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검색도구 사이트다. 레이븐코인 블록생성 내역, 지갑주소 정보, 채굴풀, 노드분포 등 다양한 네트워크 정보를 제공해준다. 월 방문자 수는 50만명이 넘고 레이븐코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블록체인 익스폴로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이트 : https://ravencoin.network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6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