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4 00:00:01
기사수정




슈콘, 메인넷 1.0 출시 일정 공개…..운영 플랫폼 리뉴얼 예정


국내 토종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 슈콘이 핵심 기술인 ‘하이퍼체인(Hyperchain)’을 활용한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메인넷(슈월드) 1.0의 출시 일정이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8년 8월 15일 슈콘 프로젝트 공개 이후 약 1년 6개월 간 테스트넷을 운영하며 슈박스, 슈코인커뮤니티 등 다양한 플랫폼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슈콘은 운영 중에 확인된 미흡사항들을 보완하고 메인넷 출시를 위해 힘써왔다. 


슈콘은 메인넷 개발에 집중하는 동시에, 정부사업 역시 진행하며, 240여회의 다양하고 고난이도의 블록체인 아웃소싱을 발주하고, 약 120여개의 클라이언트 및 기업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맺었다.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19년 중소기업벤처청장상 수상, 부산지역 블록체인 특구 기술팀 참여, 국내 최대 아웃소싱 플랫폼 크몽 2019년 신인상 수상 등 다양한 성과를 내보이며, 블록체인의 대중화에 앞장서서 이바지하였다.


또한 6월 15일로 알려진 메인넷 출시 일정을 공개함과 동시에 현재 운영중인 DEX 거래소, 암호화폐 쇼핑몰, 블록체인 커뮤니티 등 슈콘 각 플랫폼의 리뉴얼 일정 또한 공개되어 슈콘 유저들에게 전파되었다. 리뉴얼 일정 외에도 2020년 주요 로드맵 역시 공개되며, 슈콘 유저 및 슈코인 홀더들에게 큰 기대감을 남겨주었다.


슈콘의 한 유저는 “슈콘과 함께 지내온 초창기 유저로서 현재까지 슈콘이 지나온 발자취를 기억하며 메인넷이 나오기 만을 기다리고 있었다.”라며, “슈콘의 메인넷 일정 공개는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계속 침체기 가뭄 속 단비 같은 소식이다.”라고 하며 큰 기대감을 보였다.


슈콘은 대한민국 토종 블록체인 기업으로 4차 산업분야인 블록체인, 인공지능, 빅데이터, 3D프린트, 드론 등 미래형 기술을 보유한 멀티스택 기술 전문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