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6 00:00:02
기사수정




비트맥스, 이더리움 개발사 캐스퍼랩스 토큰 세일 진행 


- 이더리움 2.0 캐스퍼를 주도하는 캐스퍼랩스의 토큰 CLX  판매


- 벨리데이터 오퍼링(EVO)를 통해 네트워크 초기 참여자 모집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itMax.io)가 이더리움 캐스퍼 프로젝트의 개발사 캐스퍼랩스(CasperLabs)의 토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캐스퍼랩스는 이더리움 2.0으로 대표되는 이더리움 캐스퍼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더리움 캐스퍼는 이더리움의 공동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주도하는 캐스퍼 FFG와 캐스퍼 랩스가 주도하는 캐스퍼 CBC로 나뉘며, 캐스퍼랩스는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지분 증명 모델을 개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트맥스는 캐스퍼랩스와 협력하여 캐스퍼랩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CLX 토큰에 대한 세일인 ‘벨리데이터 오퍼링’(Exchange Validator Offering, 이하 EVO)을 진행할 예정이다. EVO는 3월 30일부터 캐스퍼랩스 네트워크 초기 구성원인 벨리데이터로 참여할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0.01달러부터 시작되는 3라운드로 구성된다.  


비트맥스의 CEO 조지 차오는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를 추진하는 캐스퍼랩스의 EVO 토큰 세일을 비트맥스에서 진행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계적으로 명망있는 캐스퍼랩스 토큰 세일의 기술과 실행을 지원하며, 전 세계 커뮤니티에게 유망한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