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3 00:00:02
기사수정




비트메인 창업자 우지한,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다


3월 25일 저녁 9시,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 업체 비트메인의 창업자 우지한이 인터뷰를 통해 채굴 관련 이야기를 전했다.인터뷰는 한국시간 저녁 9시 빅원거래소 한국 텔레그램 커뮤니티를 통해 한국어로 동시번역으로 생중계 되었으며,암호화폐 투자자 모두가 궁금해하는 비트코인(BTC)의 미래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우지한은 비트코인의 경우 구매자가 점점 늘어나 더 이상 소수에 집중된 화폐가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며, 이전과 같은 큰 변동폭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또한 비트코인은 몇 년에 걸쳐 점차적으로 상승하는 그림을 보일 것이라며,비트코인의 희망찬 미래를 전했다.한편 본인은비트코인에 예전만큼 열광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이 뜻은 비트코인은 이제 안정적인 자산이 되었다는 뜻으로 판단되며,앞으로는 비트코인캐시(BCH)에 집중하겠다는 뜻으로도 보인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세계적으로 경제상황이 불안한 상황에서각국의 화폐발행 정책을 통해 상황을 진정시키는 것은 이해하지만,결국 국가의 채무가 늘어나 결국 정책은 임시방편이라는 것을 언급하며 화폐의 흐름이 다른 금융자산으로 편입될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비트메인과 관련해서는 비트메인의 기술이 세계적으로 앞서있고,초기에는 중국 개발자들 위주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러시아 개발자 등 전세계적으로 기술자들을 초빙해 미래를 대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비트메인은 비록 크게 성장했지만,최근 내부적으로나 대외적으로나 잡음이 많이 생겨 이를 타개하고자 각종 방안을 마련했고,앞으로는 모두의 이야기를 더 귀담아 듣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현재 암호화폐 투자자는 전세계적으로 5천만명이며,이는 수년 내에 약 5억명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밝히며 비트메인은 향후 몇 년간 계속 채굴산업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