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6 00:00:01
기사수정






피델리티 인터네셔널, 홍콩 디지털자산 거래소 BC 테크놀리지 그룹 지분 5.6% 인수


피델리티 인터내셔널(이하 피델리티)은 홍콩에 기반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OSL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비씨(BC) 테크놀로지 그룹(이하 BC 그룹)에 1420만달러(한화 약172억원)를 투자했다. 


이번 투자로 피델리티는 비씨 그룹의 지분 5.6프로를 얻게 된다. BC 그룹은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트레이딩 거래 플랫폼인 OSL 을 운영하고 있다. OSL 은 홍콩 증권위원회의 새로운 디지털 자산 프레임워크 하에서 최초로 라이센스를 신청한 회사이다. 


OSL은 대형고객들을 위해 암호 자산 커스터디 서비스 및 디지털 자산 관리를 위한 맞춤형 소프트웨어 도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 매든 BC 그룹 대표는 "우리는 월드 클래스의 기관투자가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 부분에 참여하고 있는 것에 매우 흥분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의 기관투자가들과 함께 사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달성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델리티는 월스트리트에서 최초로 암호화폐에 투자를 시작한 회사중의 하나이다 피델리트는 2019년 3월 디지털 자산 사업부를 시작하였고 2019년 연말에 10명의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영입하였다. 


피델리티는 기관투자가들을 위한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뉴욕 금융 서비스국으로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받고 암호화폐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