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7 20:08:16
기사수정


▲ 바이낸스 글로벌 성장 부서(Global Expansion Operations) 신임 부사장 매트 슈뢰더



매트 슈뢰더, 바이낸스 거래소 글로벌 성장 부서 신임 부사장으로 합류


바이낸스가 새로운 글로벌 성장 부서(Global Expansion Operations) 부사장으로 매트 슈뢰더(Matt Shroder)를 영입했다. 그는 향후 바이낸스의 글로벌 운영과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확장해 나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바이낸스 합류 전 매트 슈뢰더는 2013년부터 우버(Uber)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지도부 역할을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드라이버, 안전 및 시장 프로그램의 제품 운영 책임자로 근무했다.


바이낸스 최고경영자 (CEO) 창펑 자오는 “매트는 바이낸스 합류 전 완전히 새로운 산업이었던 공유 경제의 선두주자인 우버에서 유사한 도전을 많이 했다”며 “매트가 팀에 합류하게 되어 든든하고 그가 우버에서 했던 것처럼 새로운 시장을 시작하고 확장하는 등 바이낸스의 미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바이낸스 Global Expansion Operations 부사장 매트 슈뢰더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주도적인 에반젤리스타가 되고 싶다”며 “OTC 플랫폼 파트너를 쉽게 수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그중에서도 암호화폐의 장점이 돋보일 수 있는 제3 국가에서 암호화폐 수용성을 늘려나가고 싶다”고 언급했다.


덧붙여, “전 세계에는 은행 계좌가 없거나 세계의 금융시장에 참여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이 있다”며 “사람들에게 이를 가능하게 하는 도구와 기회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줌으로써 우리는 앞으로 세대에 걸쳐 삶의 질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믿는다”고 의견을 밝혔다. “세계적으로 이러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바이낸스 팀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새롭게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바이낸스 공동창업자 허 이는 “매트는 바이낸스의 사명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으며 세계적 레벨에서 성공적으로 제품 전략을 만들고 실행을 해왔기 때문에 바이낸스가 꾸준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는 각 로컬 마켓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전 세계의 바이낸스 로컬 마켓을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낸스는 블록체인의 발전과 돈의 자유라는 큰 사명을 이루기 위해 여러 사업으로 구성된 블록체인 생태계로 180여 개 국가에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이외에도 바이낸스 랩스, 바이낸스 덱스, 바이낸스 런치패드, 바이낸스 아카데미, 바이낸스 리서치, 바이낸스 자선 단체, 바이낸스 엑스, 트러스트 월렛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37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