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3 16:00:01
기사수정

빠르게 성장중인 실리콘 밸리의 신생 기업 스플렌드(Splend)는 확장성, 보안성, 레이턴시 등의 블록체인 인프라의 한계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했다. 


스플렌드의 통합 블록체인 아키텍쳐™ (IBA™) 독점 기술은 전례없는 트랜잭션 속도, 낮은 요금, 높은 보안성, 투명성, 플랫폼 간의 접근성을 보장한다. IBA™은 수백만 건의 사용자와 기기 간의 블록체인 트랜잭션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블록체인 인프라의 개척자 


2017년의 블록체인 시장의 규모는 7억8000만달러로 추산된다. 그러나 오늘날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술은 1980년대 말의 컴퓨터처럼 아직 걸음마 단계라고 볼 수 있다. 트랜잭션은 느리고 안전하지 않으며 비용이 많이 든다. 이러한 기존의 인프라 문제는 블록체인 개발과 대규모 적용을 막는 큰 원인이다. 


블록체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포지션 


스플렌드의 CEO인 릭 블레스친스키(Rick Bleszynski)는 일련의 기업가이자 마이크로 프로세서 산업의 전문가이며 네트워크 업계에서 30년의 경력을 쌓은 C레벨 매니저다. 그는 Bay Microsystems의 회장이자 창립자이며, Softcom Microsystems(Intel Corp.에서 1999년 인수)의 CTO이자 창립자이기도 하다. 


초고속 플래시 네트워크 및 첫 애플리케이션 


IBA™ 플래시 네트워크는 금융 거래에서 유례없는 거래 속도를 제공하는 스플렌드의 통합 블록체인 아키텍처™를 최초로 구현한 제품이다. 이더리움의 블록체인에 레이어링 되어있으며 모든 ERC20 토큰에 적용 가능하다. 비트코인의 블록체인은 초당 약 3건의 트랜잭션을, 이더리움의 블록체인은 초당 약 3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지만 IBA™는 초당 백만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것이 목표다. 


스플렌드는 금융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현재 이용가능한 블록체인 서비스와 연계되는 Universal CryptoWALLET™(UCW™)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했다. 전례없는 거래 속도 외에도 UCW™는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스마트 월렛으로, 악의적인 접근에 대해 12단계의 보안을 제공한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모든 사용자가 종합개인금융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디지털 통화에 액세스하여, 거의 즉각적이고 저렴하며 안전한 암호화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다. 



중국에서의 전략적 제휴 


IBA ™의 대성공은 스플렌드가 중국에서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확보하도록 도우며 회사에 새로운 기회를 이끌었다. 중국 케이블 TV 네트워크에 스플렌드의 IBA™ 플래시 기술을 응용하여 차세대 네트워크 인프라를 개발하기 위해 상하이 코드 센터(Shanghai Code Center Industry)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는 중국 중부 텔레비전의 자회사로 10억명이 넘는 시청자에게 방송을 송출하는 미디어 대기업 중 하나다. 



또한 상하이 코드 센터의 회장, 취엔 라이셩 은 “우리는 스플렌드의 제휴 참가를 환영하며 이 혁신적인 기술을 우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스플렌드의 최첨단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현재 네트워크의 현실을 뒤엎고 더 빠른 트랜잭션과 비용 절감을 이뤄낼 수 있는 차기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상하이 코드 센터는 화웨이 테크놀로지, 베이징 유니온 페이, 내셔널 골드카드 엔지니어링, IoT 애플리케이션 산업 연합, 안후이 모바일 TV 전자와 같은 대형 브랜드들과 제휴하여 디지털 TV 네트워크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