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8 21:42:42
기사수정


▲ 사진=벳프로토콜



[마켓+](상장)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BetProtocol(벳프로토콜), 글로벌 거래소 DigiFinex 거래소 상장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DigiFinex 측은 2019년12월18일 공식 공지를 통해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인 BetProtocol을 2019년 12월 18일 19:00(한국시간 기준)에 상장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DigiFinex 측은 공식 BetProtocol의 초대 링크를 통해 DigiFinex 거래소에 가입 할 경우, 쿠폰 지급 행사 및 트레이딩 보상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BetProtocol의 경우, 코딩없이 규제된 게임 앱을 배포하기 위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으로, NGC Ventures가 주도한 프라이빗펀딩에서 약 3백만 달러의 투자유치 성공한 바 있다.


BetProtocol은 지난 6월, Matic과의 파트너십을 채결하였으며, 이외에도 Utrust, Nexo, Ankr, Kucoin 거래소 등과의 파트너십을 채결하여 생태계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거래소 상장 전 인도의 이더리움이라 불리는 Matic과 게임 생태계 발전을 위한 공동 장학기금 명목으로 5만 달러 상당의 커뮤니티 기반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하였고, 해당 프라이빗 세일의 경우 4배 이상의 신청자가 모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위한 플라즈마 기반의 지분 증명 방식(POS) 사이드 체인인 Matic은 Betprotocol 게임 모듈에 필요한 처리 용량과 관련하여, 이더리움과 연계되어 있는 사이드 체인을 통해 더 많은 처리량을 제공 가능토록 한다.


BetProtocol은 Matic의 플라즈마 기반 지분 증명 방식의 사이트체인을 통해 더욱 빠른 블록 생성 시간 및 현저히 낮은 비용의 트랜젝션 비용을 필수 기능으로 탑재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 또한 부드럽고 빠른 반응을 선보이는 UI 및 그래픽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BetProtocol은 게이밍, 스포츠 북, 블록체인 시장 예측을 위한 모듈식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게임계의 이더리움"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은 다량의 세탁 거래 및 허위 거래량, 복잡한 준수 경로를 포함하여 온라인 게임 산업의 많은 고유 문제를 해결한다.


재단 측의 Teixeira는 “우리의 비전은 플레이어, 운영자 그리고 규제 기관에 안전과 공정성 및 투명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산업의 반복되는 연산의 문제점들을 블록 체인 기반의 더 나은 패러다임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라고 언급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2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