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1 08:20:00
기사수정


▲ 사진=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거래소 베타 버전 공개


크립토닷컴(Crypto)이 11월 14일 크립토닷컴 암호화폐 거래소를 선보였다. 이로써 크립토닷컴은 ‘전세계 암호화폐 상용화를 가속한다’는 미션에 의미 있는 한 걸음을 내디뎠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는 크립토닷컴 웹사이트, 트레이딩 API 및 크립토닷컴 앱에서 저렴한 수수료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겸 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현재 1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크립토닷컴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MCO 비자 카드는 현존하는 최고의 암호화폐 체크카드로, 아시아, 미국 및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 또한, 크립토닷컴은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부분에서 업계 표준을 만들어가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거래소 출시는 크립토닷컴의 암호화폐 생태계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자연스러운 과정이며, 완전한 생태계를 구축한 회사만이 다음 상승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는 BTC, CRO 및 USDT를 기축 통화로 사용하며 BTC, ETH, XRP, LTC, EOS, XLM, USDT, CRO 및 MCO거래를 지원한다. 이후 더 많은 암호화폐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크립토닷컴은 11월 18일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으로, 베타 테스트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정식 출시는 12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크립토닷컴 앱 서비스 이용 가능 국가를 시작으로 지원 범위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 사진=25EX



암호화폐 거래소 25EX, 브랜드 론칭 통한 차세대 금융 플랫폼 출시 예정


암호화폐 거래소 ‘25EX’가 코인 거래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암호화폐 생태계 프로젝트인 ‘실생활 코인’을 구상하고 조성하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25EX의 모회사인 ‘H&B’는 다가올 2020년 총 8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상세 8개 사업 분야는 △거래사이트 △체인(블록체인 플랫폼) △핀테크 △블록체인 경제(투자) △리조트 개발 △장외거래시장(OTC) △탈중앙화거래사이트 △종합마케팅 사업이다.


이러한 H&B는 사업 시작의 일환으로 암호화폐 거래소 25EX를 ‘J-BIT’라는 브랜드로 론칭한다. 이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탈중앙화 방식의 암호화폐 거래 시스템을 2020년 초 도입해 차세대 금융 플랫폼을 정착시킬 계획이다. J-BIT 측은 메이저 코인을 포함한 유망 알트 코인을 발굴, 상장함으로써 성장해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목표라고 입장을 밝혔다. 


H&B 이서진 대표는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 시스템 운영을 통해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트레이딩 할 수 있는 거래소로 거듭날 것이다. 암호화폐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프로젝트는 현재 완성단계에 도달한 상태다. 거래소에서 구매한 코인으로 편의점 및 가맹점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일상이 코앞으로 다가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블록체인에 특화된 우수 기업에 공격적 투자를 감행해 자금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과 함께 상생을 도모하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