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1 07:20:00
기사수정


▲ 사진=비트무비오

비트무비오(BitMovio), 넷캐피털을 통한 에쿼티 크라우드 펀딩 진행 


- 넷캐피털과 함께 미국 SEC 규정을 준수하여 자금 조달


- 총 모집 자금 50만 달러 목표로 크라우드 펀딩 진행 


블록체인 기반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비트무비오(BitMovio)가 투자 플랫폼인 넷캐피탈(Netcapital)에서 에쿼티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넷캐피털은 기업과 투자자를 연결하여 프라이빗 투자에 대한 자금 조달을 진행하는 미국 기반 플랫폼으로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의 규칙에 따라 등록된 국가 증권 협회인 금융 산업 규제 기관(FINRA)의 회원사이다. 


넷캐피털이 모집하는 비트무비오 에쿼티 크라우드 펀딩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의 크라우드 펀딩 규칙에 따라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트무비오는 실리콘 밸리 및 뉴욕, 보스턴 기반 벤처 캐피털로부터 약 120만 달러 규모의 자금 모집에 성공한 바 있으며,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총 50만 달러 자금 조달을 목표로 진행된다. 


비트무비오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비디오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컨텐츠 제작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프로젝트이다. 분산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컨텐츠 제작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추가로 게이밍 기능을 탑재하여 보다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트무비오는 게이밍이 적용된 블록체인 기반 넷플릭스 및 트위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트무비오의 공동 창립자 제리 코월(Jerry Kowal)은 "현재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은 사용자나 콘텐츠 제작자에게 밀레니얼 세대과 원하는 상호작용성 및 참여 기능을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는 구독(SVOD) 및 광고 (AVOD)형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외에도 보상형 스트리밍이 대두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비트무비오는 게이밍을 적용하여 비디오 스트리밍을 보다 획기적인 방식으로 혁신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사진=람다256



람다 256, 혜택 강화된 새로운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표


람다 256이 14일, 루니버스 고객사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사업 지원 혜택이 강화된 새로운  루니버스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람다 256의 루니버스는 블록체인을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현재, 50여 개의 파트너사가 이용하고 있다. 향후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하며 상생을 꾀할 수 있도록 혜택이 강화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루니버스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람다 256의 자체적인 기준에 따라 4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루니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승급 신청을 통해 스탠다드(Standard) 어드밴스드(Advanced) 프리미엄(Premium) 슈퍼 프리미엄(Super Premium) 등급으로 등록된다.


루니버스의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람다 256과 관련된 행사에서 공동 마케팅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으며, 파트너사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 또한 제공된다. 특히 가스비 지원 및 각종 비즈니스 혜택을 통해,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구체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혜택은 홍보, 마케팅, 비즈니스, 기술 지원 등으로 나뉘며 이는 등급 별로 차등 제공된다. 


람다 256 박재현 대표는 “다양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수준 높고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위해 보다 강화된 고객 지원 및 제휴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며 “루니버스는 고객 및 제휴 파트너사들과 함께 블록체인 생태계를 성장시키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람다 256은 다가오는 25일 서울창업허브와 공동 주최하는 ‘2019 블록체인 서비스 데이' 행사에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발표할 예정이며 12월 초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파트너십 승급 신청을 받는다. 루니버스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2020년 1월 본격적인 시행을 앞두고 있다.


람다 256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인 두나무의 자회사로 지난 5월, BaaS (Blockchain as a Service)인 루니버스를 출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8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