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월렛) 프라이빗 키를 이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 자산을 관리 가능해져...펀디엑스, 자사 지갑 앱 엑스월렛에 마이이더월렛 통합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사 펀디엑스는 자사 지갑 엑스월렛 내 이더리움 월렛 인터페이스인 마이이더월렛을 통합하여 각 개인의 프라이빗 키를 이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펀디엑스 잭 체아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의 선구자인 마이이더월렛과 제휴를 통해 마이이더월렛을 탑재한 엑스월렛 앱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발전된 앱을 경험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이이더월렛과의 통합은 엑스월렛 사용자에게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폰 기기에 하드웨어 지갑의 이점을 제공하는 MEWconnect의 기술을 통해 엑스월렛 사용자들은 이제 이더리움과 토큰을 이더리움 주소에 저장할 수 있게 되어 저축 계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이이더월렛 코살라 헤마찬드라 대표는 "마이이더월렛은 안전한 지갑 솔루션으로 암호화폐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마이이더월렛은 펀디엑스와 함께 엑스월렛 사용자들이 암호화폐 자산을 저장하고 이동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러한 통합은 엑스월렛을 가진 사람들에게 개인 키를 소유할 수 있는 옵션으로 암호화폐 자산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는 안전하게 키를 앱에 보관하면서 댑, 탈중앙화 금융(DeFi) 툴, 토큰 스왑, 대체불가토큰(NFT) 및 이더리움 네임서비스(ENS) 관리를 탐색할 수 있는 마이이더월렛의 웹 인터페이스에 접근할 수 있다.
수백만 명의 마이이더월렛 사용자들은 자신의 엑스월렛에 토큰을 전송하여 전 세계 30개 국의 펀디엑스 가맹점에 서비스와 상품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 또한, 엑스월렛은 펀디엑스의 NPXS 토큰을 연동된 마이이더월렛에 보유하고 있는 KYC 승인 사용자에게 2020년 3월까지 f(x) 토큰을 보유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