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1 18:42:32
기사수정


▲ 사진=벨릭


[산업+](금융) 벨릭, 서비스 출시 기념 고객 감사 ‘허니 팟’ (Honey Pot) 이벤트 진행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VELIC)은 벨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에서 대고객 감사 이벤트 '허니 팟(Honey Pot)' 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를 출시하고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 아이콘(ICO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을 공략했다. 또 하반기 저금리 대출(Loan M), ICX 스테이빙(Staving), 신용카드결제(Buy Crypto)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였다.


벨릭 관계자는 “벨릭은 거래소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이와 연계된 다양한 금융서비스 플랫폼들을 출시하였으나 아직은 벨릭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상황이다”며 “이를 통해 전체 벨릭 플랫폼 서비스 사용자를 유치하고 유입된 사용자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자체 서비스에 대한 고객 경험 기회를 넓힐 계기를 마련ㅗ고 한층 경쟁력 있는 서비스 라인업 구축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본 이벤트는 10월 31일(금)부터 벨릭에서 서비스중인 ‘Trade’ ‘Loan’ ‘Staving’ ‘Buy Crypto’ ‘Balance’ 서비스(Balance 제외) 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벨릭에서 자체 발급한 쿠폰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5장의 카드 중 1장을 선택하며 당첨금은 USDT 환산가 기준 비트코인으로 지급된다. 최종1명의 당첨자에게 누적된 총 상금이 크게 증정되고 당첨되지 않은 자에게 램덤으로 보너스를 비트코인으로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벨릭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벨릭 관계자는 “대출 '론 엑스'의 출시부터 이어진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벨릭의 행보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한편 벨릭은 자체 플랫폼 토큰 벨트(VELT) 보유자를 위해 벨릭거래소에서 테더로 거래할 수 있는 VELT/USDT 신규페어를 추가한다. 이와 함께 암호화폐 거래를 통해 쌓이는 보상이 기존 ▲벨트코인과 추가로 ▲ICX ▲비트코인으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대폭 확대하여 지급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