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1 18:38:39
기사수정


▲ 사진=미콘커뮤니티


[산업+](게임) 미콘커뮤니티, 차별화된 동전게임 ‘도저레전드’ 출시


- 게임 속에서 획득한 동전, 미콘캐시(Meconcash) 지갑에서 일정 비율 엠페이(M.Pay)로 전환가능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7개 언어로 글로벌 서비스 진행


- 게임 출시기념, 미콘캐시 지갑 보유한 유저들에게 동전 추가 획득 코드 발급 이벤트 진행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가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쉬운 동전게임 ‘도저레전드(Dozer Legend)’를 구글 플레이에서 30일 정식 출시한다.


㈜미콘커뮤니티는 그 동안 암호화폐 미콘캐시(Meconcash)의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적용한 RPG게임 게임 ‘에픽나이츠(Epic Knights)와 모바일 게임 ‘도미도미’ 등을 꾸준히 출시해 왔으며, 이러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기술을 바탕으로 도저레전드 또한 블록체인 기술을 더해 기존 게임들과의 차별성을 강화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저레전드(Dozer Legend)’는 오락실에서 보던 동전 떨어뜨리는 게임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캐주얼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방법도 단순하여 게임 접근성이 높다.


일정 확률로 잭팟보물상자에서 다량의 동전을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동전이 주변으로 떨어지지 않게 막아주는 벽(Wall)과 더 멀리 밀어주는 푸셔업(Pusher UP) 등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좀 더 많은 양의 동전이나 스페셜 코인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동전뿐만 아니라 인형, 보석 등이 존재하여 긴장감 있는 재미와 보물을 얻을 수 있는 기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보석이나 인형 보물은 PRIZES라는 곳에서 판매가 가능하다.


이외에 출석보상과 광고보상을 통해 동전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모아진 동전은 미콘캐시지갑에서 일정 비율 엠페이(M.Pay) 전환이 가능하다. 즉, 게임도 즐기면서 엠페이(M.Pay)를 모으는 도저레전드는 사용자에게 1석2조 게임인 셈이다.


‘도저레전드’는 미콘캐시지갑 연동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도저레전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7개 언어 대응과 동시에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미콘캐시(Meconcash)의 해외 유저들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미콘캐시(Meconcash) 사용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한편, 미콘커뮤니티는 ‘도저레전드’ 게임 출시를 기념해 미콘캐시 지갑을 보유한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코드를 발급할 예정이며,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면 많은 양의 동전을 획득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