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1 18:35:12
기사수정



[산업+](밋업) 한국M&A센터, 비트코인 안심투자 세미나 개최


한국M&A센터(대표 유석호)는 10월 30일(수) 오후 4시부터 서울 마포구 도화동 일진빌딩 9층 대회의장에서 “비트코인 변동성에 대응하는 리스크 헤지 투자 모델"을 주제로 비트코인 안심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가 큰 변동성을 가지고 급등락이 이어지고 있어 암호화폐 투자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안전 투자 방안으로 마련되었다.


비트코인은 최근 며칠 사이에 800만원 대에서 1,200만원 대로 오가는 등 시세 변동성이 매우 커진 상태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변동성이 증대된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투자 시 유의할 점과 변동성에 대응하는 안심투자 방법, 암호화폐 퀀트 투자, 시스템 트레이딩,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헤지투자 등 암호화폐 투자와 관련된 각종 리스크 요인을 비롯하여 그에 따른 헤지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국M&A센터 유석호 대표는 “암호화폐 단기 투자자는 물론이고 장기 투자자의 경우 리스크 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수익률을 높이고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는 암호화폐 투자가 될 수 있다.”며 “개인 및 기관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마포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일진빌딩 9층에서 오후 4시부터 개최될 예정이며 당일 현장에서는 암호화폐 에어드랍(무료증정) 등 각종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국M&A센터, 비트코인 안심투자 세미나 성황리에 종료


​세계 최초 비트코인 변동성에 대응하는 우수 알트코인 연동 리스크 헤지 투자 모델 발표


한국M&A센터(대표 유석호)는 10월 30일(수)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도화동 일진빌딩 9층 대회의장에서 “비트코인 변동성에 대응하는 리스크 헤지 투자 모델"을 주제로 비트코인 안심투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가 큰 변동성을 가지고 급등락이 이어지고 있어 암호화폐 투자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안전 투자 방안으로 마련되었다.


비트코인은 최근 며칠 사이에 800만원 대에서 1,200만원 대로 오가는 등 시세 변동성이 매우 커진 상태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변동성이 증대된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투자 시 유의할 점과 변동성에 대응하는 안심투자 방법, 암호화폐 퀀트 투자, 시스템 트레이딩,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헤지투자 등 암호화폐 투자와 관련된 각종 리스크 요인을 비롯하여 그에 따른 헤지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한국M&A센터 유석호 대표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코인 투자 리스크 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는 암호화폐 투자가 될 수 있다.”며 “비트코인을 투자하는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초기 비트코인 헤지투자에 참여했던 김종회 교수의 사례 발표가 있었는데 "비트코인 장기투자자인데 비트코인 헤지투자를 하고나서 가격이 오르든 내리든 신경 안 쓰고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며 “24시간 거래되는 코인 시장에서 리스크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까지 줄여주는 훌륭한 투자모델이다”라고 강조했다.


지방에서 올라온 한 투자자는 이 모델에 대한 얘기를 듣고 바로 10 비트를 투자했고 앞으로 알파골프와 알파슬림 등 알파체인이라고 부르는 알파콘의 디앱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시진핑 중국 주석의 발언에 따라 중국의 암호화폐 발전과 새로운 도약이 가시화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에서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모델이 나올 수 있다는 걸 보여준 사례가 되었다.


한편 유석호 대표가 의장과 Co-Founder으로 겸임하고 있는 알파콘 재단은 알파골프(ALPG)의 상장을 필두로 향후 6개월간 6개의 알파체인이라고 불리는 디앱을 런칭하고 상장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