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0 16:06:36
기사수정


▲ 사진=유니오코리아


[산업+](소셜) 유니오코리아, 내가 아는 모든 사람을 리뷰한다…사람 리뷰 서비스 ’포뷰’ 출시


유니오코리아가 25일 인물 리뷰 서비스인 FORVU(이하 포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뷰는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제 3자들도 별점으로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로 리뷰 등록, 리뷰 삭제, 후원하기의 3가지 세부 기능으로 구성됐다.


포뷰에서는 연예인, BJ, 운동선수 등의 공인부터 디자이너, 개발자, 학생 등 개인까지 리뷰의 대상이 된다.


이용자는 리뷰 하고 싶은 인물의 진실성, 사교성, 성실성, 전문성, 인성/성품까지 총 5개의 필수 평가항목과 텍스트 리뷰, 그리고 등록자가 마음대로 정하는 선택별점평가를 통해 인물을 구체적으로 리뷰를 작성 할 수 있고 작성된 리뷰는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사측에 따르면 리뷰를 통해 사람들이 객관적인 평가를 받으며, 평가로 인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여 전문성을 쌓을 수 있고 후원을 받으며 본인들의 개성에 의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니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포뷰는 글로벌 서비스로서 천명했던 유니리뷰(UUNIREVIEW) 서비스의 일환이다. 유니오코리아 관계자는 ‘포뷰에 당장은 유니오 코인 결제가 붙지 않는다’며 ‘유니오 코인 결제는 차후 유저를 모은 뒤, 탑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 편, 유니오코리아가 지난 8월달 출시했던 유저 중심의 콘텐츠 보상 플랫폼인 UUNIO는 출시 한달 만에 천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또한 유니오 생태계 내에서 사용되는 유니오코인은 비트소닉의 BSC마켓에서만 거래가 가능했지만 지난 24일부터 원화마켓에 상장되어 원화로 거래가 가능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