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3 12:37:28
기사수정



[산업+](월렛) (주)크립토, (주)블록체인허브 마케팅 및 컨텐츠 공유 MOU 체결


블록체인을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암호화폐 지갑과 자산 보안 전문기업 ㈜크립토는 국내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블록체인포털 블록체인허브 와 마케팅 및 컨텐츠 공유에 관한 상호협력 협약식(MOU)을 가졌다고 22일 발표했다.


㈜크립토 한재영 대표는 "막강한 정보력과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허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크립토는 현재의 암호화 화폐 시장에서의 개인 자산 보안 기술을 선도하여 기존의 금융시장과 정부에서 요구하는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있는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개인 금융의 새 시장을 이끄는 강력한 기술 기반 회사가 되고자 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올바른 정보 생태계 조성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암호화폐 관리의 문제점으로 사람 중심적이지 않은 고 난이도의 기술 지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기존의 암호화화폐 서비스가 집중하고 있는 개인키 보안과 복구의 접근 방식을 탈피하여 개인 자산 자체 보호를 위한 솔루션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해킹과 도난의 위험으로부터 자산을 철저히 보호하고 더욱더 용이해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 더불어 블록체인이 우리 생활속에서 더욱 안전하고 쉽게 상용화 될수 있는 기반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블록체인허브 이충 대표는 “(주)크립토의 마이콜드월렛(MCW) 서비스 출시를 축하하며 모든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고질적인 문제인 해킹과 보안사고에 대한 대안을 마이콜드월렛이 제시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9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