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5 00:11:37
기사수정


▲ 사진=이음리퍼블릭


[마켓+](밋업) LD2 토큰 밋업 오는 16일 7시 경복궁역 인근 위쿡에서 개최


비트코인 창시자로 알려진 사토시 나카모토에게 영감을 준 리버티 달러(Liberty dollar)가 한국에 온다.


리버티 달러는 오는 16일 오후 7시 경복궁역 인근에 있는 위쿡 공유주방 까페에서 LD2 토큰(금, 은과 같은 귀금속 자산과 연동되는 토큰) 밋업을 개최한다.


그라비테라 마케팅 펌과 LD2가 주최하고 이음리퍼블릭이 주관하는 이번 밋업은 한국에서 LD2 토큰을 소개하는 첫 번째 행사다.


이번 밋업에는 LD2 토큰의 파운더인 엑스트라 본 노터스(Extra  Von Nothaus)가 참석해 LD2 토큰에 대해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그는 과거 아메리칸 리버티 달러(American Liberty Dollar, ALD)를 만든 버나드 본 노터스(Bernard von Nothaus)의 아들이기도 하다.


리버티 달러는 최초의 사기업 대체 화폐로서 100% 금이나 은의 지원을 받는다. 자발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미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거래되고 있는 화폐다. LD2 토큰은 금이나 은과 같은 귀금속 자산과 연계된 토큰 프로젝트다.


LD2 토큰은 토큰 보유자가 예금에서 은을 상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웨어하우스다. 토큰 소지자는 단순히 운송 비용을 지불할 수 있으며 보관소는 언제든지 은을 보낼 수 있다. 블록체인 상에서 고객들은 은을 소지하게 된다. 각 LD2 토큰은 ERC20 또는 EOS 호환 토큰이며 호환 지갑을 통해 P2P 교환 또는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거래될 수 있다.


LD2 토큰은 유동성 향상을 위해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발행된 LD2 토큰은 안전 금고에 보관되는 실제 1온스의 은을 대표한다. LD2 토큰은 금이나 은과 같이 투자 잠재력과 미래가치가 있는 자산을 지원하며 디지털 자산의 안정적 투자를 도울 예정이다. LD2는 증권형 토큰이 아닌 유틸리티 토큰으로 발행된다.


행사 당일 샌드위치와 퀴즈를 많이 맞춘 베스트 3명을 추첨해 90달러상당의 LD2 실버 토큰을 각각 3명에게 지급한다.


별도로 참석자에게 8달러 상당의 에어드롭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 링크는 아래와 같다.

https://onoffmix.com/event/19666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87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