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메인넷) 하이콘, 3분기 핵심 플랫폼 ‘티저 영상’ 공개
하이콘, ‘새로운 플랫폼’ 티저 영상 공개 흥행 기대감 폭발
하이콘, 3분기 핵심 플랫폼 베일 벗는다...30일 최초 공개
-24시간 움직이는 초침, 새로운 하이콘 암시
하이콘(대표이사 김태원)은 19년도 3분기 로드맵 마감을 앞두고 새로운 핵심 플랫폼의 티저 영상 공개를 통해 서비스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약 17초 분량으로 구성되어, ‘24시간 움직이는 초침’과 ‘새로운 하이콘(NEW HYCON)’을 강조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MORE THAN WHAT YOU CAN IMAGINE), 엔딩 화면에서 공개된 ‘OK’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어 관심은 더욱 쏠릴 전망이다.
최초 공개 기념 이벤트로 즉시 참여 가능한 서비스를 순차 오픈해 직접 플랫폼 사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메인넷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하이콘(HYCON)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랫폼을 통해 9월 마지막 날 업계 최고의 관심사로 자리잡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이콘(대표이사 김태원)의 새로운 핵심 플랫폼은 오는 30일 오후 5시 하이콘(HYCON) YouTube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김태원 하이콘(HYCON) 대표는 "30일 최초 공개를 통해 3분기 핵심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베타 출시할 예정이다"며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