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3 15:52:52
기사수정


▲ 사진=비트퓨리


[산업+](마이닝) 비트퓨리 그룹, 하드웨어 제품 가격 온라인 공개


- 턴키(Turnkey) 솔루션 활용해 중소기업 고객 공략 나서


(2019년 9월 18일) 비트퓨리 그룹은 제품 가격을 온라인에 첫 공개하며, 자사의 세계 정상급 하드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가격 공개는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글로벌 고객층을 확장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중소기업 고객은 새롭게 단장한 비트퓨리 웹사이트를 통해 비트퓨리 클라크ASIC칩을 장착한 비트퓨리의 최신 마이닝 서버, ‘비트퓨리 타디스(Bitfury Tardis)’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비트퓨리 클라크는 비트코인 마이닝 칩 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최상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온라인 상으로는 6개 및 8개 해시보드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영업 담당자와 바로 연결되며, 간단한 웹 서식으로 고객 본인 확인(KYC) 및 자금세탁방지(AML) 형식을 제출하고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OEM 고객은 비트퓨리 팀을 통해 비트퓨리 클라크 ASIC칩을 구매하고, 개별 채굴자를 위한 설계와 제작을 지원받을 수 있다. 비트퓨리의 턴키 채굴 솔루션을 비롯해 비트퓨리와의 암호화폐 채굴을 통한 수익 창출에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세계적인 풀 서비스 블록체인 기술 선도 기업 비트퓨리는 이번 온라인 가격 공개로 자사의 최신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될 전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