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6 14:05:48
기사수정



[마켓+](상장) 센터코인, 빗썸 글로벌 거래소 9월 상장 


센터코인측은 오는 9월중에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 된다고 밝혔다. 


한국 ,러시아, 영국, 싱가폴 ,홍콩에 상장이 이뤄지게 되었으며 

센터코인이 글로벌 진출이라는데 의의가 있으며, 인도네시아 발리,자카르타에서 현지 밋업과 후오비(인도네시아), 코인원(인도네시아), 업비트(인도네시아), 인도닥스 거래소등 많은 거래소와 상장 리스팅을 협의중에 있다.


빗썸 글로벌은 백서,법률,기술,보안 검토서와 상장을 위한 시스템 점검을 모두 마쳤으며 9월경에 센터코인이 거래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제송금과 결제시스템, 실생활 코인으로 페이먼트 기능에 특화된 센터코인은 최근 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등 전반적인 코인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센터코인은 많은 투자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센터코인은 현재 기획중인 센터코인 플랫폼가 활성화 되면 여러 회사와 공동개발하여 실생활 및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게 되며, 올해 안에 국내외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에 최선을 다한다고 밝히고 있다.


홀더들이 대형 거래소 상장에 대한 질문들이 많았는데 빗썸 글로벌에 상장됨으로 인해 홀더들의 궁금증이 풀리게 되었으며 한층 더 대형 거래소 상장에 기대를 하게 되었다.  

공식 카카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Fuv05S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6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