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8 22:30:52
기사수정


▲ 사진= 그래미


[마켓+](상장) 리워드플랫폼 패러다임 그래미(GRAME)!! BW거래소 상장


원얼라이언스(One Alliance) 그래미(GRAME, GRM)가 BW거래소 런치패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8월 31일 오후 4시에 상장하였다.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최근 IEO 분위기가 좋지 않다는 평가가 많은 것에 반해서 BW거래소에서 진행한 GRM 런치패드는 빠르게 마감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BW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10위권 안에 들고 많은 글로벌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이다. 국내외 유저가 선택한 이유는 USDT, BTC, ETH, QC(위안), KC(원화) 마켓이 쉬운 각나라에 맞게 접근성이 쉬운 이유라고 볼 수 있다. 또한 런치패드, 투더문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이끌면서 많은 신규 투자자들이 유입되고 있는 거래소이고 프로젝트들이 상장하고 나서도 가격이 오르는 일이 많아서 이로 인한 수익을 기대하고 들어오는 유저들도 많다고 알려졌다.


투자자들은 “좋은 프로젝트에 다행히 참여할 수 있었다. 그래미 런치패드가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빠르게 마감이 되어 주변인들의 참여가 어려웠다. 상장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그래미에 관심을 두고 있어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투자자로써 앞으로도 상장 이후 그래미가 얼마나 상승할지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One Alliance는 “투자자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런치패드를 빠른 시간에 마감할 것을 예상하고 상장 일정도 앞당겼다. 투자자분들의 이익을 위해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며 “앞으로 원얼라이언스와 BW거래소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더 많은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하여 사용처 확보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및 협약을 진행 중에 있다. “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6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