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2 14:43:34
기사수정


▲ 사진=비디코인



[산업+](애드) 비디오 광고 플랫폼 비디코인, 9월 5일 유블렉스 상장


한국은 콘텐츠 강국… 모두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광고 생태계 구축

인큐블록 “한국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적극 돕겠다”


블록체인 기반의 비디오 광고 플랫폼 비디코인(VIDY)이 9월 5일 19시에 유블렉스(Ublex) 거래소에 상장된다.


이번 비디코인 상장은 USDT마켓에서 진행된다. 9월 5일 17시(UTC 8:00)에 지갑이 생성되며, 19시(UTC 10:00)에 상장된다. 유블렉스 내 총 유통량은 500만VIDY다.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의 CMO 파울라(Paula)는 “STPC(스타플레이 토큰, StarPlay Token) 상장에 이어 비디코인을 상장하게 되어 기쁘다. 유블렉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검증된 유망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고객 혜택 위주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블렉스는 이번 비디코인 상장에 앞서 9월 2일부터 2일간 비디코인 반값 할인 이벤트를 연다. 1인 1Set 한정 총 100Set를 추첨식으로 판매한다.(1Set=70USDT(5만VIDY)) 유블렉스는 STPC 상장 반값 이벤트에서도 모두 완판된 바 있다.


VIDY의 CEO 패트릭 콜란제로(Patrick Colangelo)는 “한국에서 밋업을 열고 상장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한국은 콘텐츠 강국으로 비디오 광고에서도 중요한 국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국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VIDY는 8월 19일 후오비(Huobi) 커피하우스에서 인큐블록을 통해 밋업을 가진 바 있으며, 향후 유명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을 추진중에 있다. 이미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 MXC 그리고 빗썸글로벌에 상장했다.


VIDY는 1억개가 넘는 웹페이지에서 NLP컨센선스 프로토콜을 통해 마이너들이 운영하는 최초의 탈중앙화된 광고 생태계다. 페이지상에서 관련성이 높은 단어를 자연어 처리를 통해 자동적으로 강조 표시해주는 VIDY링크를 개발 중이다.


VIDY의 기술 및 한국 시장을 자문하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Incublock)의 정근용 본부장은 “VIDY는 글로벌 비디오 광고시장을 통합할 기술력과 사업성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 인큐블록은 앞으로도 VIDY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5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