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8 15:40:28
기사수정


▲ 사진=네스트리


[산업+](메신저) 네스트리, 탈중앙화 지갑에 오리진 프로토콜 지원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탈중앙화 공유경제 마켓플레이스 ‘오리진 프로토콜(Origin Protoco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네스트리는 메신저 내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 ‘에그(EGG)’를 활용하여 커뮤니티 성장과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며 사용자간의 안전한 P2P거래를 도와준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스트리가 지원하는 탈중앙화 지갑에 오리진 토큰(OGN)이 추가된다. 네스트리 이용자는 별다른 지갑 주소 입력 없이 사용자명 클릭 한 번으로도 오리진 토큰을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리진 프로토콜의 텔레그램 채널과 네스트리 채널도 연동된다. 커뮤니티 참여자들은 텔레그램 채널과 네스트리 채널의 채팅을 모두 쉽게 받아볼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될 리워드 캠페인 및 퀴즈 이벤트 등 프로모션 이벤트도 네스트리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리진 프로토콜은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탈중앙화 마켓 플레이스를 구축하고자 한다. 오리진 마켓플레이스의 사용자들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보안성이 뛰어나고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5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