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8 15:12:42
기사수정


▲ 사진=네스트리


[마켓+](상장) 네스트리(Nestree), 비박스(Bibox) 거래소 상장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는 에그(EGG) 토큰이 오는 28일 글로벌 대형 거래소 비박스(Bibox)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인 에그 토큰을 활용하여 커뮤니티의 성장과 활성화에 특화된 메신저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또한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보안 감사 플랫폼 서틱(Certik)으로부터 스마트 컨트랙트 안정성 검사를 통과했으며 암호화폐 정보 공시 플랫폼 쟁글(Xangle)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글로벌 거래소 비박스를 통해 해외 사용자들이 에그 토큰을 좀 더 쉽게 거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해외 커뮤니티를 많이 확보하여 네스트리의 해외 유저를 늘리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박스는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였으며 한국 시각 26일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기준 11번째로 큰 거래소에 선정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5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