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7 01:04:46
기사수정


▲ 사진=피르마체인


[산업+](계약) 블록체인 기반 전자계약 플랫폼 피르마체인 ‘FCT 에어드랍 이벤트 ’ 실시


블록체인 기반 전자계약 플랫폼인 ‘스테이블독스’를 개발하여 런칭하고 있는 피르마체인이 글로벌 유저 확보를 위해 FCT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세계적으로 유명 코인정보 사이트인 에어드랍 레이팅을 통해 이벤트가 이뤄진다.


에어드랍 레이팅에서 피르마체인에 대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여 피르마체인 토큰(FCT)의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피르마체인과 에어드랍 레이팅의 커뮤니티 구성원이 되고 피르마체인 기반 전자계약 서비스인 스테이블독스에 회원가입을 하면 FCT 토큰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피르마체인은 공식 채널을 통하여 에어드랍 이벤트와 동시에 대형거래소 상장 확정을 발표하며 투자자 및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지시키고 있다.


FCT 토큰은 피르마체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토큰이며 FCT토큰을 이용하여 피르마체인 Dapp 서비스의 필요한 정보들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다. 또한, 피르마체인 네트워크에서 데이터 저장 매개체 및 플랫폼의 가치척도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와 관련하여 피르마체인 관계자는 “ FCT 토큰의 에어드랍을 통해 스테이블독스 사용자들은 종이문서 계약이 아닌 전자문서 계약에 필요성 및 블록체인 도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전자문서 시장에서 피르마체인이 큰 디딤돌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5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