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31 16:26:35
기사수정


▲ 사진=톡큰


[산업+](컬쳐) 톡큰(Talken), 지갑서비스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진행


Talken이 커뮤니티 서비스에 이어 지갑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alken은 얼마 전 집단지성 기반으로 정제되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오픈하여 주목받고 있다. Talken은 커뮤니티 서비스에 이어 8월 1일에 White-box 암호화 방식을 적용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UX 차원에서 기능성과 사용 편리성에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는 지갑 서비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으로, Talken 지갑은 람다256의 루니버스 메인넷을 지원하는 최초의 멀티코인 지갑 서비스가 된다. 


Talken은 이번 지갑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고 기간 내 가입 고객에 대해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500 TALK (Talken이 발행하는 토큰)을 지급한다. 


Talken 은 콜리전스 (대표 주민수)가 스위스에 설립한 Talken GmbH가 진행하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이며 콜리전스는 보안, 핀테크, 서비스 기획 및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멤버로 구성된 블록체인 전문 기술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0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