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민(Gaimin), 프로젝트 기반을 튼튼히 하기 위해 3명의 고문과 MOU 체결
Gaimin은 프로젝트의 기반을 튼튼히 하기 위해 22일 3명의 고문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aimin의 창립자들은 시장의 공백을 메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협력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개척하고자 노력했다. 이는 Gaimin이 원하는 것이며 모든 구성원들이 하고 있는 일이기도 하다.
창립 팀원들은 상호 간의 15년 정도의 협력을 걸쳐, 팀 내의 신뢰와 믿음에 굳건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런 믿음이 팀을 키우고 분야를 넓히는 과정에서도 잘 보존되어 Gaimin이 갖은 고난에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된 것이다.
Gaimin은 자사 기술고문들은 모두 훌륭한 인재들로 그들은 지식, 배경, 경험, 이력 등 수많은 측면에서 독보적인 강점을 보이고 있으며 가치관이나 이념에서도 그렇다고 밝혔다. Gaimin에 있어 협력은 하나의 이념이며 모든 구성원들이 이 이념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는 것이다.
◇Gaimin의 고문 Bev Warburton
Bev Warburton은 Gaimin의 업무 파트너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으며 Gaimin과 이념이 유사했다. 그는 커뮤니티의 구축을 위해 자신의 경험과 보유한 전문지식으로 Gaimin의 발전을 이끌었다. Bev는 글로벌 전략의 흐름을 잘 감지하고 25년 이상의 글로벌 사무 경험 보유를 통해 컨설팅을 하며 수많은 회사를 위한 솔루션을 내놓고 많은 경험을 쌓았다.
또한 Bev은 유럽과 아시아를 다니며 인사관리 능력을 부단히 연마해 독보적인 안목을 보유했다. Gaimin의 발전은 Bev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할 것이다.
Bev Warburton는 “Gaimin이 선두기업이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Gaimin은 독보적인 이념을 보유하고 있다”며 “또한 충분한 가능성과 재능을 보유한 팀을 도와 가치 상승을 하는 것은 굉장히 기분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Bev의 비즈니스 경험은 Gaimin이 원하는 것으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Gaimin의 발전을 이룩하고자 한다.
◇Gaimin의 고문 Miguel Ferrero
Miguel Ferrero는 스페인 게임시장의 중요한 역량을 발휘한다. 그는 게임업계 종사자로서 지난 몇 년 동안 스페인 마드리드 게임 위크의 발전과 비약을 지켜본 산 증인이다. Gaimin은 스페인에 유명한 게이머 KOL과 긴밀한 연결을 갖고 있으며, 2018년 10월 마드리드 게임 위크에서 알게 됐다.
Miguel은 VR/AR기술 전문가로서 게임 시장의 트랜드를 잘 감지하고 게임시장에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Gaimin은 그가 스페인 및 관련시장의 가장 이상적인 대표라고 생각한다.
◇Gaimin의 고문 Enrique Santos
Enrique Santos 는 CEO Martin Speight의 오래된 친구이다. Martin은 그와 믿음과 우정을 나누는 사이며 Enrique가 자신이 알고 있는 기술주권시장의 최고 분석자라고 생각한다. Gaimin은 Enrique가 암호화폐 시장의 흐름에 남다른 통찰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예측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정확하며 실제 그는 비트코인 최고 가치를 예측한 바 있는데 현재 3000달러를 밑돌아 정확한 예측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서 4권을 편찬했으며 엘리엇 파 이론과 피보나치의 주식분석 실용 수업을 개설했다. 스페인 은행은 그의 저서로 거래원들을 교육하는데 사용한다.
Gaimin은 Enrique의 풍부한 지식을 빌려 블록체인 마이닝과 AI 디자인 사업이 결부하면 마이닝을 위한 기회를 발견하기 전에 선발적인 조치로 마이닝 보수를 높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Gaimin은 시장에는 현재 이같은 제품이 없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이 더 많은 채굴을 할 수 있게 독려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