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3 13:03:02
기사수정


▲ 사진=쿠코인


쿠코인, 글로벌 앰베서더로 블록72와 GBIC 선정, 공동 밋업 개최


- 유망 프로젝트 발굴 및 공동 심사를 통해 함께 쿠코인 생태계 확장

- 엠베서더 선정을 기념하여 25일 공동 밋업 주최 예정


암호화폐 거래소 쿠코인(KuCoin)이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블록72(Block72)와 글로벌 크립토 펀드 GBIC(Global Blockchain Innovative Capital)

를 글로벌 엠베서더로 선정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쿠코인 글로벌 엠베서더는 쿠코인과 함께 거래소에 상장될 유망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심사한다. 엠베서더의 추천을 받은 프로젝트의 상장이 결정되면 패스트트랙으로 분류되어 보다 신속하게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쿠코인 엠베서더는 블록72와 GBIC 외에 네오글로벌캐피탈(NGC), 브아이어랩, 엘에프지글로벌, 씨브이랩, 토큰게이트, 블록크래프터스로 구성되어있다.


새로운 엠베서더로 선정된 GBIC는 글로벌 크립토 펀드로 엘프, 질리카, 썬더, 크레드, 쎄타, 아르고, 메타디움 등의 유망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투자했으며 자회사인 블록72를 통해 프로젝트의 컨설팅 및 엑셀러레이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록72는 GBIC가 투자한 포트폴리오 외에도 헤데라 해시그래프, 알고랜드, 리저브프로토콜 등 글로벌 유망 프로젝트 육성을 맡고 있다. 쿠코인은 GBIC와 블록72의 컨설팅 및 엑셀러레이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쿠코인 생태계 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새로운 엠베서더 선정에 대해 쿠코인의 마이클 간(Michael Gan) CEO는 “좋은 프로젝트를 상장하는 것은 거래소의 핵심 가치 중 하나”라고 말하며 ”GBIC와 블록72와 함께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이를 플랫폼 이용자에게 소개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2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