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5 01:39:21
기사수정


▲ 사진=비트릭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BITLIX) 오픈, 본인계좌입금 솔루션 도입


기존 신규 거래소들이 무분별하게 사용하던 계좌, 일명 ‘벌집계좌’가 아닌 ‘본인계좌입금 솔루션’으로 실명확인 가상계좌 없이도 본인 계좌에서만 입출금이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어 원스톱 이체로 거래소 이용자의 편의성 및 업무 효율성이 향상됐다.


원스톱 이체란 거래소 화면에서 입금신청부터 입금완료까지 실시간으로 한번에 처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기존 입금방식의 복잡한 절차를 대폭 개선했다. 입금 절차를 간소화함으로써 이용자 편의성 및 거래소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스크린 스크래핑 기술로 인터넷 뱅킹과 동일한 실시간 이체 기능을 구현하였기 때문에 별도 계약이 필요없으며 보여지는 데이터 중에서 필요한 데이터만을 추출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번거로운 절차를 간소화하였다.


비트릭스 측은 “보다 강화된 개인 인터넷뱅킹 입금 절차와 각 은행이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이용한 원화입금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며 “이를 통해 보이스피싱과 해킹 등의 보안 문제로 거래소 전체의 입출금이 막히는 사태를 방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비트릭스 거래소는 텔레그램 커뮤니티 채널을 운영하여 커뮤니티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신속한 응대 및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릭스는 오픈을 기념하여 거래량, 서포터즈 활동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7월 2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총 3,00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증정하며 비트릭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비트릭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15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