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8 14:39:04
기사수정


▲ 사진=블록인사이트



블록체인 정보 서비스인 블록인사이트, ‘핵인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정보 사용자 중심의 보상 생태계를 구축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인사이트 프로토콜(Insight protocol)’은 첫번째 DAPP인 ‘블록 인사이트(Block Insight)’에서 앱 사용자 확대를 위한 ‘핵인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블록인사이트의 ‘핵인싸 페스티벌’ 이벤트는 지인 추천 가입 시 추천인과 가입자에게 기존 보상 포인트의 2배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핵인싸’ 10명을 선정하여 1인 최대 1,000 INX 코인(인싸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블록인사이트 앱 내에서는 블록체인 정보를 보는 것 만으로도 보상 포인트가 제공되고, 적립된 포인트는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인사이트프로토콜’의 INX코인으로 자동전환 된다.


블록체인 관련 뉴스 및 전문 정보, 밋업과 에어드랍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블록인사이트는, 지난 26일 오픈 이후 앱 다운로드 대비 누적 사용률은 90%, 7일차 잔존율은 50%에 달하여 블록체인 관련자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프로토콜 관계자는 “블록인사이트의 앱 사용 지표가 굉장히 좋다” 면서 “앞으로 사용자 확대에 집중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고, 향후 매주 의미 있는 서비스가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라고 말했다.


한편 블록인사이트의 ‘핵인싸 페스티벌’ 이벤트는 블록인사이트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0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