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3 11:18:33
기사수정


▲ 사진=후오비코리아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CONNECT THE NODES 밋업 성황리 진행해


블록체인 스타트업 멘토링 카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Huobi Blockchain Coffeehouse)’는 지난 27일 진행된 ‘CONNECT THE NODES’ 밋업이 150여 명의 참석자가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노드캐피털(Node Capital), 체인업(ChainUP), 코인인(CoinIN), 진써파이낸스(金色财经)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개의 투자기관, 15개의 미디어와 커뮤니티, 인큐베이터 등이 참여했다.


노드캐피털과 체인업 마케팅 매니저 로즈 첸(Rose Chen)은 “노드캐피털은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및 성장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우수한 프로젝트를 한국에 소개하고 한중 블록체인 산업의 소통을 심화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행사는 금융 퍼블릭 체인 지퍼(Zipper),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BGOGO), 메즈레이블 데이터 토큰(MDT), 뉴 카인드 오브 네트워크(NKN), 런 체인(RUN), 트레이딩 마스터(Trading Master)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울러 행사 중간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참석자의 호응을 받았다.


이날 후오비 코리아 전략기획실 엘레나 강 실장도 참여해 후오비가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는 자리도 가졌다.


강 실장은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한 프로젝트”라며 “이를 통해 많은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디딤돌이 되고,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일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후오비 코리아가 지닌 네트워크, 브랜드, 자본, 인력, 노하우 등 다양한 자원을 통해 행사 진행,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자문, 블록체인 스타트업 단계별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0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